희망2018 이웃돕기 울진읍민 성금모금의 날’행사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최로 7일 울진군청 동문에서 울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및 주민자치위원회 후원으로 관내 각급 기관․단체 및 읍민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나눔으로 행복한 울진”이라는 슬로건으로 열린 이 날 행사는 울진읍리장협의회, 울진읍새마을지도자 및 부녀회, 울진읍발전협의회 등 다양한 단체와 개인이 참여해 총 1천7백3십여만의 성금을 기탁했다.

또 한음이벤트, 울진연예인협회, 울진읍사랑의열매봉사단, 울진읍새마을부녀회, 영동석유, 울진가스 등에서 본 행사를 위해 작은 음악회 및 사랑의 열매 달아주기 등 재능 및 물품기부를 해주는 등 행사에 도움을 주었다.

울진읍장은 사랑의 메시지를 통해 “지역의 발전을 선도하는 각급 기관․단체, 기업가 및 자영업자, 읍민들이 베풀어 주시는 큰 사랑은 소외된 이웃에게 힘과 용기를 주는 아름다운 선물.”이라며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꿈과 희망이 넘치는 울진읍을 만들어 가는데 따스한 손길로 사랑의 온도를 더욱 높여가자.”고 말했다.

한편,‘희망2018 나눔 캠페인 이웃사랑 성금모금’행사는 지역의 기관․단체 및 기업체, 자영업체, 읍민들이 대대적으로 참여하는 이웃사랑 축제로 각 읍 ․ 면사무소 희망복지팀에서 다음달 31일까지 성금 모금한다.
 

저작권자 © 울진마당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