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창오  울진군의회 의장
울진군의회 김 창 오의장은 11일 내년 1일자로 신년사를 발표했다.

이날 김의장이 발표한 신년사이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6만 군민 여러분!

희망찬 무술년(戊戌年)을 맞아 군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신명과 화목이 넘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는 복된 한해 되시길 기원 드립니다.

언제나 새날은 밝게 보면 밝아지고 우리에게 희망과 설렘을 갖게 하며 우리의 내일은 분명 오늘보다 나을 것이라는 믿음으로 새로운 출발을 시작합니다.

지난 한해 우리 겨레는 난국에 처 할 때마다 더욱 일치단결하여 그 어떤 고난도 의연히 극복해 왔던 역사의 교훈을 우리 모두가 되새기면서 경제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으나 노력하는 자에게 길이 있듯이, 군민 모두가 힘을 모으면 결코 못할 일도 없을 것이며, 우리 모두가 역동적인 자세로 임하여 위기를 기회로 만들었던 한 해였다고 생각합니다.

어제보다 새로운 울진, 오늘보다 행복한 울진, 울진군의회는 군민들과 같은 곳을 바라보고 같은 꿈을 꾸겠습니다.

혼자 꾸는 꿈은 그저 꿈일 뿐이지만 모두가 함께 꾸는 꿈은 현실이 된다고 믿습니다.

화합을 상징하는 무술년(戊戌年) 새해에는 우리 의회와 집행부가 긴밀한 상생관계의 바탕위에서 군민의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받으면서 진정한 지방자치와 분권시대를 열겠습니다.

아무쪼록, 새해에도 군민 여러분의 하시고자 하는 모든 일들이 좋은 결실을 거두고 가정과 직장에 늘 건승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울진마당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