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도 88호선 온정에서 평해간 직선화도로 주민요청에 대한 울진남부발전 비상대책 위원회발대식이 4일 평해 읍민회관 2층에서 주민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사물놀이 패 공연을 시작으로 울진남부발전 비상대책위원회에서 준비한 온정, 후포, 평해, 기성4개 읍면의 되돌아본 발자취 동영상 시청과 함께 국도 88호선 온정에서 평해 직선화도로 주민 요청 울진남부발전 비상대책위원회의 활동 모습을 슬라이드로 시청했다.

발대식은 국도 88호선 평해에서 온정 간 기본설계인 직선화도로 관철화 시키고자 마련됐다.

이와 함께 4개 읍면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터전이 될 수 있기를 기원을 하는 행사로 진행됐다.

국도 88호선 평해에서 온정과 선형의 직선화을 위한 공동대표 김상희, 박원규, 황태성, 황광구 결의문이 낭독됐다.

발대식에서 참석자들은 우리는 지역경제 노선인 88호선 선형개량사업에 있어 직선화를 쟁취하는데 노력하며 목표실천으로 울진남부 미래발전을 이룩하는데 동참 할 것을 다짐했다.

이세진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남을 비방 원망 하지 말라며 직선화 도로는 꼬뿔꼬뿔한 도로를 바로 하자는 것이다며 울진 관광객을 유치해 평해는 교통의 중심지로 남부지역이 발전할 수 있도록 지역주민과 정치, 경제가 혼연일체가 되도록하자고 말했다.
 

다음은 이날 발대식에서 결의 한 내용과 국도88호선 직선화도로 요청 울진남부발전 비상대책위원회 조직표이다.

하나, 우리는 공동의 목적을 실천하는 데 적극 동참한다.
하나, 우리는 일심동체 되어 지역주민 행복과 지역발전 의 원동력이 됨을 깨닫고 맡은바 직무에 최선을 다 한다
하나, 우리는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지역주민의 염원인 88국도 직선화를 정착시키는데 최선을 다한다.
하나, 우리는 지역 공동발전에 앞장서며 지역간 상호 협력으로 울진 남부 미래발전에 적극 동참한다.

▣고문
▲ 손광록 ▲ 남성락 ▲ 손광석 ▲ 김유환 ▲ 곽영식  ▲황병성, ▲ 한광열, ▲ 지용광, ▲ 임추성, ▲ 박경조, ▲ 황재길, ▲ 손승열, ▲ 김우택 ▲  박영석 ▲ 황춘식 ▲ 황춘백, ▲ 이호섭 ▲ 김봉규, ▲ 정종근, ▲ 이장환 ▲ 이홍래, ▲ 박정국, ▲ 이호종

▣ 위원장 이세진

▣ 공동대표
▲ 황광구, ▲ 황태성, ▲ 박원규, ▲ 김상희 ▲ 사무국장 황상근 ▲ 사무차장 황현철, 권정민  ▲ 기획위원장 박장락  ▲ 재정위원장 김광수 ▲ 홍보위원장 황학성 ▲ 운영위원장 남상익(온)  ▲ 조직위원장 김용석 ▲ 청년위원장 방종호 ▲여성위원장 읍면부녀회장 ▲ 부위원장 손상태, 이상국, 전성용, 임상수(평), 신상규(후), 임병열(기), 도명환, 이재호, 이명창, 김정환, 임성현, 손호근,

 

 

 

 

 

 

 

 

 

 

 

 

 

 

 

 

 

 

 

 

저작권자 © 울진마당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