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북면(면장 전극중)은 지난 11일 북면사무소 주차장에서‘기부로 나를 가치 있게!, 기부로 울진을 가치 있게!’라는 슬로건으로‘희망2024 나눔 캠페인 북면 성금모금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에서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웃 사랑을 위한 북면 지역 주민과 기관, 단체 등 각계 각층의 따뜻한 사랑의 기부행렬이 이어져 4,000여 만원 이라는 거액의 모금이 달성됐다. 그리고 지역의 새마을부녀회, 자원봉사회,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 등의 수고로 성금모금을 하기 위해 찾아온 기부자들에게 따뜻한 어묵과 차, 귤 등의 다과도 제공될 수 있었다.

희망 2024 나눔캠페인 성금모금행사에 지역업체인 트루파인더&성원이엔씨(대표 김성규) 1,500만원, 한수원(주) 한울원자력본부(처장 손봉순)는 500만원을 기탁하였으며 지역의 부구초등학교 학생들도 성금모금에 고사리손을 보탰다.

전극중 북면장은“희망2024 나눔 캠페인 행사에 동참해 주신 관내 기관, 단체, 주민 및 봉사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여러 가지 힘든 상황 속에 성금을 선뜻 내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모인 성금은 사랑의 열매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의료비 지원, 난방비 지원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울진마당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